TypingDNA® 는 사용자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타이핑 패턴 (키를 누르는 속도, 키와 키 사이의 타자 간격 등)을 학습하여 사용자별 패턴을 인식합니다. 학습된 사용자의 타이핑 패턴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타이핑을 할 때 AI 알고리즘을 통해 승인된 사용자와 외부 침입자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TypingDNA® ActiveLock은 사용자가 타이핑하는 패턴을 학습해 지속적으로 사용자를 확인합니다. 타이핑 패턴을 통해 이상을 감지하는 즉시 ActiveLock이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의 사용 잠금을 통해 중요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기존의 1회성 보안 인증 방식과 달리 TypingDNA®은 지속적인 인증 방식을 사용합니다. 네트워크 혹은 장치에 접속한 사용자의 타이핑 패턴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사용과 인증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TypingDNA®는 재택 근무, 원격 작업, 외부 업무가 증가하며 취약점에 노출되기 쉬운 기업의 End-Point를 위한 강력한 보안 솔루션입니다.
기업의 End-Point에 무단 접속이 감지되면 Typing DNA® 는 그 즉시 접속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접속 시간과 접속 시도 프로그램 등 접속 시도에 대한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정보를 기반으로 정보 유출 예방 대책 수립, 재발 방지 등 보다 안전한 보안 시스템 구축이 가능합니다.
TypingDNA® Verify 2FA는 주어진 4개의 단어 타이핑을 통해 인식된 패턴을 기반으로 2FA(Two-factor authentication / 2단계 보안 인증) 을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입니다. 핸드폰과 같은 외부 기기나 추가적인 장치 없이도 훨씬 빠르고 정확한 인증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TypingDNA®의 Verify 2FA는 복잡한 설치나 설정 과정 없이도 간단하게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근무나 외부 접속이 많은 기업, 근무 형태나 근무자가 유동적인 업무인 경우에도 빠르게 적용하여 최적의 보안 대책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특성 상 또는 보안상의 이유로 핸드폰 반입, 사용이 불가능한 환경에서도 2FA 인증 사용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추가적인 인증 장치나 센서 없이도 기본적인 시스템만으로도 강력한 보안 환경을 제공합니다.